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신경손상으로 시력하강, 시력저하, 시력장애, 시신경위축, 녹내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2:55

    >




    >


    우리가 알고 있는 지식의 대부분이 눈을 통해 받아들인 정보입니다. 또, 세상을 보는 작지만, 큰 창이어서, 사소한 것도 그럭저럭 극복해 버리는 스토리로, 제대로 신경써야겠네요. 그러기 위해서 가장 기본적으로 체크해 볼 수 있는 것은 시력이라고 할 수 있겠죠.어느 순간 앞이 흐리게 보인다거나 잘 보이던 그대로의 글자를 인식하지 못할 때가 그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시력저하가 급격히 느껴졌다면 단순한 가벼운 증상으로 넘겨서는 안 됩니다. 시신경 손상에 따른 것 1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그렇다면 시신경 손상은 어떤 원인으로 나쁘지 않은가? 우리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눈에는 많은 신경과 조직이 존재하고 뇌와 연결되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예를 들어 야외활동도 나쁘고 심한 운동을 하다가 전방에 주목하지 못하고 얼굴을 다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때 눈 부분에 자극이 가해졌다면 눈 주위의 뼈가 나쁘지 않고 근육에 손상을 주어 시신경 손상까지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


    그 외에도 당뇨의 높은 혈압과 같은 기저질환으로 인해 손상을 입으며 안압상승으로 인해 시신경 손상을 입기도 합니다.만약 안압이 지나치게 높아지면 녹내장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이것은 실명까지 일으킬 수 있는 병이기 때문에 시력 하강이며, 시력 하강이며, 시야 결손은 왜곡이며, 자기중심 암점과 같은 증상이 보이는데, 때로 바로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한번 고장나서 돌이킬 수 없는 것이 즉시 시신경 손상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남아있는 퇴행을 막기 위해서도, 안구의 정상화를 위한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본원에서는 안구에 정상적인 영양소와 산소가 공급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


    그 중에서도 마소음이 불안한 곳과 스트레스가 쌓여 자연스럽게 눈에도 악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많은데요.증상의 악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사례를 쌓은 것을 기본으로, 치료에 집중하여 신뢰감과 의지를 심어주어 포기하지 않고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